기사검색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 '직원 SNS 서포터스단' 발대식

가 -가 +

최인갑 기자
기사입력 2021/01/18 [14:11]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1월 18일 엑스포 조직위 회의실에서 '직원 SNS 서포터스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누리 소통망 서비스(SNS)를 통해 생생한 엑스포 관련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젊은 직원들을 중심으로 총 13명의 서포터스를 선발했다"라고 밝혔다.

 

선발된 서포터스는 엑스포 준비 과정 중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및 함양 명소와 맛집, 산삼 항노화 효과 등 생생하고 다양한 현장의 소식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2021년 1월 첫 발령을 받은 신규 직원 3명도 서포터스로 합류해  참신한 아이디어가 적용될 것으로 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직원 서포터스로 참가한 조직위 직원은 "본연의 업무와 서포터스 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엑스포를 위한 일이니 새로운 시각에서 접근해 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종순 엑스포 조직위 사무처장은 "직원 SNS 서포터스 외에도 모든 직원이 엑스포 세일즈맨이라는 각오로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에 앞장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양 산삼 항노화 엑스포는 2021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경남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함양 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 공인 국제행사로 개최한다.

 

최인갑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한국토종닭협회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