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한국장기조직기증원, 기증·지역 활성화 위해 씨앗커피 이벤트 진행

가 -가 +

김대원 기자
기사입력 2020/10/23 [10:32]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커피명가, 행복플러스가게 등과 함께 장기조직기증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10월 15일부터 생명나눔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씨앗커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증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의 하나로 희망등록 신청을 하면 음료 할인과 선물 세트를 증정하며 기존 희망등록자에게도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앗커피 이벤트는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상호 협력해 이루어졌다. 카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증희망서약과 생명나눔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카페 이용 고객에게 할인 금액 혜택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증희망등록을 하고 싶어도 방법을 모르거나 병원이나 보건소 방문이 쉽지 않아 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쉽게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 내 신규 등록 방법은 컵홀더 및 홍보물의 QR코드를 스캔한 후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온라인 등록하면 되며 매장 내 비치한 서약서 작성 후 비치함에 넣으면 된다.

 

이벤트는 커피명가 전 매장(전국 42개), 행복플러스가게 전 매장(서울시 6개), 컴포즈커피 부천중동중앙점, 마곡나루점, 샐러드 전문점 스위트그린에서 진행한다. 기존 희망등록자에게는 10% 정도의 할인이 신규 기증희망 등록자에게는 10% 정도의 할인과 씨앗키트(마스크 줄, 드립백 또는 쿠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현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은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생명 나눔이라는 값진 일에 동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힘든 시기일수록 생명 나눔의 소중함이 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