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 지파운데이션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마스크 및 리필필터 추가 기부

가 -가 +

김대원 기자
기사입력 2020/09/26 [10:03]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대표 서효승)는 9월 17일 양육시설 아동청소년을 위해 자사의 6천1백만 원 상당 세컨드 스킨 마스크와 리필필터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기부했다.

 

26일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이번 후원 물품은 최근 다시 확산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추가 기부한 것으로, 지난 6월 지원한 양육시설의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서효승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는 “코로나19가 최근 재확산되며 앞으로 최소 6개월간 장기화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아동청소년들의 건강이 우려되어 사후관리의 필요성을 느껴 추가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우리들의 미래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해 주신 물품을 양육시설의 아동청소년에게 잘 전달해 사후관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는 지난 6월에도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와 리필필터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한 바 있으며, 후원 마스크는 아이돈케어 디자인 스튜디오의 연구개발을 통해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 인증뿐 아니라 리필 교체를 통해 꾸준히 사용이 가능해 구매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다향오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