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홀트아동복지회, IBK기업은행과 언택트 봉사활동 이벤트 진행

가 -가 +

김대원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09:53]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과 19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언택트(비대면) 봉사활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홀트아동복지회와 IBK기업은행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봉사활동 이벤트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라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한 ‘언택트 봉사활동 이벤트’이다.

 

‘언택트 봉사활동 이벤트’는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 중인 위기가정아동 지원캠페인 ‘나를 지켜주세요’의 일환으로 ‘북커버 DIY키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할 수 있는 핸즈온 봉사활동이다. 완성된 북커버는 홀트아동복지회 위기가정아동에게 선물로 전달되며 참여 청소년은 4시간의 봉사활동 시간을 인증받을 수 있다.

 

‘언택트 봉사활동 이벤트’는 IBK기업은행의 계좌가 있는 청소년 고객은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9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다. 신청 방법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총 30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봉사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 IBK기업은행의 계좌가 없는 청소년들은 주택종합청약저축 등 IBK기업은행 금융상품에 신규 가입해 1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금융바우처를 활용해 ‘언택트 봉사활동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위기가정아동 지원캠페인 ‘나를 지켜주세요’는 대한민국 아동권리 헌장 제1조 “아동은 생명을 존중받아야 하며 부모와 가족의 보살핌을 받을 권리가 있다”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책이 파손되지 않도록 지켜주는 북커버와 같이 위기가정아동의 북커버가 되어 아동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다향오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