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랑콤, 수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커버 컷 선 공개

가 -가 +

이수지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09:29]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10월호 별책 커버컷을 선 공개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별책 화보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을 사용해 진행했다. 9월 21일 먼저 공개한 별책 커버 컷에서 수지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가을을 연상시키는 톤-다운 레드 립컬러를 바르고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수지의 무결점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수지 본연의 피부색과 딱 맞는 PO-01 컬러가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유분, 땀 등에도 잘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숨 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의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라인으로 트렌디한 마뜨 피니쉬가 돋보이는 소프트-마뜨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위에 몽환적인 블러 립을 연출해주고 매트 립스틱 특유의 건조함과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화보 컷에서 수지가 사용한 레드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888 레드와인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딥 레드 컬러와 소프트 마뜨 텍스처가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가을 무드를 언출해준다.

 

선공개 컷 외에도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4 컬러의 각기 다른 매력을 표현한 랑콤X수지의 <마리끌레르> 10월호 별책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와 랑콤 공식 SNS 채널에서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수지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 화려한 라인업과 ‘호텔 델루나’의 오충환 PD,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의 재회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이다. 수지는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당찬 여주인공 서달미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다향오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