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편스토랑’ 이정현, 마장면+불닭매운면 꿀조합 발견

가 -가 +

이수지 기자
기사입력 2020/03/27 [14:52]

 


 '신상출시 편스토랑' 맛티스트 이정현이 새로운 라면 조합을 공개한다.

 

이번 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하루 종일 촬영 후 집에 돌아와 밤새도록 ‘분식’ 메뉴 개발에 매진하는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이정현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징어를 주재료로 분식 메뉴를 개발하기로 했다. 이에 싱싱한 오징어를 구하기 위해 촬영이 끝나자마자 수산시장으로 향했다. 그렇게 이정현이 수산시장에서 오징어를 한 상자 구매해 집에 돌아온 시간은 자정을 넘겼다. 

 

늦은 밤이었지만, 이정현은 오징어 손질부터 시작하며 메뉴 개발에 돌입했고, 이 과정에서 이정현은 자신만의 새로운 야식 라면 조합을 공개했다. ‘편스토랑’ 1대 출시메뉴 이경규의 마장면과 이정현이 평소 좋아하는 불닭매운면을 섞은, 일명 ‘마불면’이 탄생한 것.

 

이정현의 새로운 조합 ‘마불면’은 맵단짠의 진수라고 한다. 여기에 이정현은 오징어 손질 후 남은 오징어입을 버터에 볶아 더했다. 새벽 2시가 넘은 늦은 밤이었지만, 이정현은 “대박이다”를 외치며 자신이 만든 마불면과 오징어입버터구이를 폭풍 흡입했다.

 

이정현의 마불면을 접한 이영자는 “이정현은 정말 맛티스트다. 라면을 해도 하이클래스다”라며 감탄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메뉴평가단장 이승철은 “정말 해 먹어 봐야겠다”라며 자신도 모르게 군침을 꿀꺽 삼켰다고. 특히 마장면의 아버지인 이경규 역시 만면에 함박웃음을 띠며 즐거워했다.

 

한편 이정현은 앞서 짜장라면에 라조장을 섞고 파김치와 함께 먹는 ‘라짜면’ 조합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는 불닭매운면에 돼지고기깻잎말이를 함께 먹는 조합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정현의 마불면과 새벽 2시 라면 먹방은 3월 27일 밤 9시 45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지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