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개최

가 -가 +

김대원 기자
기사입력 2019/12/12 [10:02]

 

▲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  © 월드스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12월 11일 홀트아동복지회 강당에서 '미혼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한샘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미혼한부모에 대한 차별, 편견 해소와 올바른 인식 확산에 이바지할 수 있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홀트아동복지회 홍현국 이사장, 김호현 회장, ㈜한샘 이영식 부회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영예의 대상에는 김수민 씨가 출품한 'I'm ok'가, 최우수상에는 공주님나라의 '미혼부 인욱씨의 평범한 일상이야기'가 선정되는 등 접수된 50여 개 작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총 7개의 최종 수상작이 가려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여성가족부 장관상)에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홀트아동복지회 이사장상) 상금 200만 원, 우수상(홀트아동복지회 회장상, ㈜한샘 회장상) 각 100만 원, 장려상(홀트아동복지회 회장상)에 각 50만 원이 수여됐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미혼한부모가정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샘 이영식 부회장은 "홀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가정을 응원하며 하나의 가정으로서 존중받을 수 있도록 저희부터 앞장서 인식 개선에 힘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샘은 2019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미혼한부모가정의 심리정서지원, 물품 지원, 직업훈련비 지원, 임직원들의 약정 기부로 진행되는 미혼한부모가족 긴급양육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다향오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