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전남 우수콘텐츠 수상작 ‘애코와 친구들:수리수리 메타월드 대모험’ 출연 플레이어 모집

가 -가 +

민수연 기자
기사입력 2024/02/23 [09:25]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2023년 전남 우수콘텐츠 공모전 수상기업인 ㈜와이그램이 '애코와 친구들 : 수리수리 메타월드 대모험‘에 아바타로 출연할 플레이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2023년 전라남도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주관한 전라남도 우수콘텐츠 공모전에서 '애코와 친구들 : 수리수리 메타월드 대모험‘은 ▴완성도 ▴시장성 ▴사업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되어 후속 지원을 받고 있다.

 

'애코와 친구들 : 수리수리 메타월드 대모험'은 EBS∙픽토스튜디오∙와이그램이 공동 제작해 메타버스 상에서 동물 캐릭터가 좌충우돌 벌이는 코믹∙모험∙교육을 담은 체험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오디션은 유저 참여형 메타 애니메이션의 특색을 살려 애니메이션 내 캐릭터 아바타로 출연해 게임에 참가할 플레이어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월 29일까지로 참가자격은 만 19세 이상 게임이나 스트리밍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개인 네이버 치지직 채널에 게시한 후 구글폼을 통해 해당 웹주소(URL)와 개인정보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플레이어는 4개월 동안 26개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해당 플레이 영상은 애니메이션 제작 전문팀의 포스트 프로덕션 과정을 거쳐 2024년 하반기 EBS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선발된 우수 플레이어 2명에게는 총 2천만 원 상당 출연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치지직 이벤트와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와이그램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인용 원장은 “지역의 우수콘텐츠를 발굴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제품화와 해외진출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이번 오디션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민수연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