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한돈 최대 반값 할인

가 -가 +

김용숙 기자
기사입력 2024/02/22 [12:31]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는 2024년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대대적인 우리돼지 한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연일 치솟는 장바구니 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고 돈가 하락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한돈 농가에 보탬이 되고자 삼겹살데이 할인 캠페인을 기획했다. 

 


한돈몰에서는 2월 22일부터 2월 28일, 그리고 3월 4일부터 3월 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한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삼겹살 1kg과 목심 1kg이 세트인 꾸러미 하나를 선착순으로 한 사람당 50% 할인 혜택가에 제공한다.

 

한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야외 오프라인 판매 행사도 마련했다. 2월 29일 서울시 동아미디어센터 앞에서, 3월 2일~3일에는 청주시 삼겹살거리에서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꾸러미(한돈 삼겹살1kg+삼겹살1kg 또는 목살1kg)를 2만 원에 준비한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하며 1인당 1세트씩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한돈협회와 농협에서도 할인행사를 마련해 삼겹살데이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 협회는 3월 31일까지 지부 및 지역판매처와 연계해 한돈을 부위별로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농협에서는 3월 3일까지 20% 이상 할인한 한돈 삼겹살을 라이블리, 양돈농협, 유통계열사 등 여러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한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편의점 및 SSM(기업형슈퍼마켓) 등에서도 한돈을 부위 별로 할인가에 판매 예정이다. 할인율, 할인 기간 및 품목은 판매업소별로 상이하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은 “요즘 높은 물가로 외식조차 쉽지 않은 시기에 가족, 친구, 연인이 모여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한돈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도 즐기고 어려운 한돈농가도 살리는 뜻깊은 2024 삼겹살데이가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소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지정한 삼겹살데이를 맞아 매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2023년 삼겹살데이 20주년을 맞아 개최한 행사에서는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2주간 할인 혜택을 선보여 한돈 약 1,000톤 이상 판매 성과를 거뒀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