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 천사운동 후원금 기탁

가 -가 +

김용숙 기자
기사입력 2024/02/22 [10:51]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회장 윤영순)는 2024년 2월 22일 오전 10시 원주시장 집무실에서 천사운동 후원금 304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 전달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과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 윤영순 회장, 최소연∙신성숙, 이은영∙김에녹∙진미 회원이 참석했다.

 

원주시 복지정책과(지역복지팀)는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가 기탁한 후원금을 시민서로돕기 천사운동본부를 통해 차상위계층 370세대 에 월 18만 원씩 생계비로 지원하고 아이좋은 원주 천사 사업비로도 사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 윤영순 회장은 “원주를 사랑하는 시민으로 원주시 기부문화가 활성화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천사후원금을 기탁했다”라고 전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세수가 줄어 어려운 시기에 기업인들이 솔선수범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원주시가 기업을 유치하도록 더욱 노력하고 또한 우리 여성 기업인분들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라고 감사 뜻을 표했다.

 

원주시 복지정책과(지역복지팀)에 따르면 2017년 창립한 강원여성경영인협회 원주지회는 여성 기업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여성들의 사회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