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만촌범어 파인슐레 어학원, ‘펀드레이징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가 -가 +

김대원 기자
기사입력 2023/12/04 [13:02]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대경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는 만촌범어 파인슐레 어학원(원장 권경미)이 원 내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하고 발생한 수익금을 초록우산에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만촌범어 파인슐레 어학원이 진행한 ‘펀드레이징’ 플리마켓은 학부모와 원아가 함께 수익금을 기부하는 '나눔 문화' 체험이다.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는 만촌범어 파인슐레 어학원으로부터 전달받은 후원금을 지역 내 보호대상아동의 안정적인 자립 준비를 위한 교육비, 의료비 등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경미 만촌범어 파인슐레 원장은 “원아들이 학부모님과 함께 경제 활동을 경험하고 나눔의 기쁨 또한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원아와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문희영 대경총괄지역본부장은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을 위해 따스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만촌범어 파인슐레 어학원의 학부모님, 원아, 교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원아들이  나눔에 대한 경험을 통해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나눔의 손길을 베푸는 훌륭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하도록 아동 친화적인 환경 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으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 자립준비사업 등 아동 성장에 관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대원 기자 wsenws@daum.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월드스타. All rights reserved.

광고